무지개타고

장림에서 광암동까지 28km 걷기 본문

Personal

장림에서 광암동까지 28km 걷기

OnRainbow 2020. 9. 5. 23:19

수위봉고개(새목고개) 구경만 하려고 한 거였는데

소요산 칼바위 까지 6km 라는 이정표에 혹해서 붙었다가...

 

지난주 장림에서 붙어서 노인전문병원 까지 가려했으나

오지재고개에서 탈출하게 된 게 못내 아쉬워서 다시 붙었다.

 

그래서 장림에서 시작해 오지재고개 지나고

예래원 갈림길에서 수위봉고개(새목고개)만 구경하고

바로 노인전문병원으로 내려서려 했으나...

소요산 칼바위 까지 6km??

지금이 3시인데...

칼바위 까지 두 시간 잡고 하산에 두 시간 하면 소요산역 까지 얼추 네 시간?

가봐??

 

그러나 새목고개에서 올라붙은 수위봉고개 길은

홀로 가기엔 멧돼지 나올정도로 수풀이 우거져 있었다.

아니야 아니야~

멧돼지랑 마주쳐 봐서 알지.

이건 아니야~

그래서 좀 가다가 임도로 탈출하고

걸산동 지나 광암동 파출소 까지 내리 걸었다.

 

 

 

 

홀로 걷기엔 수위봉 길 진짜 무서워~

 

 

 

그런데 여기엔 위성 지도의 사기행각이 있다.

 

난 진짜 길이 없는 줄 알았다.

근데 웬걸!!!

해외 위성 지도를 참고하면 확연히 나타난다.

위성 지도가 왜 사기인지.

미군 기지를 위성 지도에서 숨겼고,

미군 기지가 왠 만큼 커야지 이게 보통 큰 규모가 아니라서

돌아돌아 가야만 했다는 것!

돌아간 거리만큼 바로 갔다면 동두천역에 닿았을 건대 말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