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지개타고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에 문제가 생기다 본문

Program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에 문제가 생기다

OnRainbow 2009. 7. 18. 01:26
선후가 어떻게 되는지 헷갈린다.

사용하고 있는 부가기능 3개가 업데이트 됐기에 업데이트를 실행했다.
그런데 상태표시줄에 나타나던 부가기능 아이콘이 이상하게 배치되었다.

혹시나 해서 파이어폭스 업데이트를 실행하니 3.5.1 버전을 발견,
그래서 파이어폭스를 업데이트를 했다.

상태표시줄은 다시 안정화되게 나타나는데...
부가기능 몇개가 죽었다?
ScribeFire와 TwitterFox가 활성화되지 않는다.

그래서 짱구 굴려봤다.
다운그레이드...
파이어폭스를 삭제하고 3.5 버전을 다시 설치 후 부가기능을 다시 설치.
역시나 부가기능이 살아나지 않는다.

에휴...
이리저리 조합을 짜며 설치, 삭제를 거듭했으나
ScribeFire와 TwitterFox가 전혀 반응을 보이지 않는다.
뭣땀시?

결국 포기.. -_-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