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지개타고

전두환이 죽었다 본문

Politics

전두환이 죽었다

OnRainbow 2021. 11. 23. 22:16

윤상원을 비롯한 수많은 광주시민과

박종철, 이한열 등 수많은 민주열사

그리고 국민을 괴롭히고 피 빨아먹은 

전두환이가 죽었다.

 

아쉽게도 천수를 누리고 죽었다.

다시는 이딴 역적넘에게 국민화합이랍시고

사면하는 일은 절대 없어야 한다.

 

사면이 아니라 전두환은 교수형에 처해야 했다.

결단코.

 

국민화합이랍시고 사면한 결과는

윤석열 같이 전두환 추종 세력이 남아서

전두환 빨아주고 광주항쟁을 폄하하고 있다.

(윤석열 이넘은 한술 더 떠서 사과한답시고 개한테 사과를 줬다. 진짜로)

 

인간의 탈을 쓴 전두환의 죽음과 함께

전두환을 추종하는 보수 꼴통들도 이젠

관짝에 들어갈 시간이다.

잘 가라 꼴통들아.

 

쿠데타 역적넘에게 세뇌 당해

쓸모도 없는 평화의 댐 짓는다고 

코흘리개들 500원까지 성금으로 걷어가 삥땅 친 거 떠올리면

아직도 분하다.

서울 물바다를 사실인양 보도한 그때 언론은 그냥 쓰레기였다.

물론 지금 언론도 똑같이 쓰레기다.

 

ILLHYHL가 죽었다

Comments